python oracle 예제

이 페이지는 cx_oracle 파이썬 확장 모듈을 기반으로 합니다. 그것은 오라클 엔터프라이즈 리눅스 6U4 runnng 오라클 11.2.0.4 및 파이썬 2.6.6을 실행하는 VM에서 개발되었다. cx_oracle은 다양한 연결 방법을 지원합니다. 가능하면 연결 부하 분산, 장애 조치 등을 사용하도록 별칭을 구성할 수 있기 때문에 Oracle 클라이언트와 함께 TNS 별칭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이 게시물의 경우 Vm은 vm16이라고 불렸기 때문에 $ORACLE_HOME/network/admin/tnsnames.ora의 항목은 처음에는 출력할 텍스트가 없습니다. 페이지가 로드되면 테이블 아래에 아무 것도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 예제가 완료되면 링크를 클릭할 때 자바스크립트 코드가 실행되고 이 outputNode 섹션의 텍스트 내용을 업데이트합니다. 이렇게 하면 브라우저가 전체 페이지를 새로 고칠 필요 없이 새 값을 표시합니다. 커밋이 발생하면 파이썬 스크립트 (원래 터미널 창으로 전환)가 알림을 받고 변경 알림 메시지를 인쇄합니다 : 2.

Django의 URL 디스패처는 myproj / urls.py 파일의 URL 패턴을 통해 실행되고 첫 번째 파일을 선택합니다. URL과 일치합니다. 이것은 차례로 myproj / myapp / urls.py 디스패처를 호출합니다. 그러면 파이썬 콜백 함수인 `인덱스` 뷰가 호출됩니다. 위의 예제에서는 배열 크기를 수정하기 전에 커서가 있어야 하기 때문에 connection.cursor()를 사용하여 커서를 만드는 것이 포함됩니다. cx_Oracle은 오라클 데이터베이스에 액세스할 수 있는 파이썬 확장 모듈입니다. 파이썬으로 가져와야하며 학교의 Linux 워크스테이션에 설치됩니다. 위의 예에서 배열은 삭제할 세 행 각각에 대한 deptno를 지정하는 데 사용되며 스크립트의 본문은 함수 아래에 있습니다 – `con = …`의 들여쓰기 수준을 기록합니다. `def …`와 동일합니다. 본체는 `이벤트 = True` 매개 변수를 사용하여 데이터베이스 연결을 만들어 테이블이 변경될 때 데이터베이스가 이벤트 알림을 Python에 보낼 수 있도록 합니다.

상태 변경 함수는 요청 상태가 변경되면 비동기적으로 호출됩니다. 요청이 완료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이 경우 eval은 검색된 JSON 문자열을 자바스크립트 개체로 변환합니다. 결과 배열 myArray 자바 스크립트에서 직접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LOCATION_ID가 기본 키이기 때문에 루프가 한 번만 실행됩니다.

Comments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