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bernate 예제

데이터 조작을 위해 자신의 언어를 최대 절전 모드로 처리하면 데이터베이스 SQL 언어와 매우 유사합니다. 가능하면 세션 팩터리 생성을 위한 많은 API가 더 이상 사용되지 않는 최대 절전 모드 4로 코드를 업그레이드합니다. 테이블 관계를 일대일, 일대일, 다수, 최대 절전 모드에서 다수로 정의하는 방법. 이클립스 IDE에서 최대 절전 모드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려면 이 자습서를 읽을 수 있습니다. 최대 절전 주석은 개체 및 관계형 테이블 매핑에 대한 메타데이터를 제공하는 강력한 방법입니다. 모든 메타데이터는 사용자가 개발 중에 테이블 구조와 POJO를 동시에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는 코드와 함께 POJO Java 파일에 결합됩니다. 일부 최대 절전 모드 고급 기술, 거의 사용되지 않지만 실용적인 기술 (데이터 필터 및 인터셉터). 우리는 이클립스 케플러 SR2, JDK 8, MySQL 데이터베이스와 메이븐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MySQL 커넥터 항아리와 최대 절전 모드 라이브러리를 다운로드). 그렇긴 해도 JDK 1.7에 대한 코드를 테스트했으며 잘 작동합니다. 일부 시나리오에서는 최대 절전 모드 HQL 또는 기준만으로는 원하는 작업을 수행할 수 없으며 여기서는 기본 데이터베이스 SQL 언어를 직접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절전 모드 코어 및 최대 절전 모드 도구는 여기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하이퍼SQL 데이터 베이스는 100% 경량자바 SQL 데이터베이스 엔진입니다. 이 사이트에서 HSQLDB를 다운로드할 수 http://hsqldb.org/. 최대 절전 모드는 매핑 파일 및 구성 파일을 사용하여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JDK 1.5와 자바 커뮤니티에서 주석의 도입으로, 최대 절전 모드 커뮤니티는 주석에 대한 지원이 있었다 최대 절전 모드 3에 작업을 시작했다. 최대 절전 모드의 현재 버전은 최대 절전 모드 5입니다. 최대 절식은 개체 간의 연결을 관리하는 것 외에도 개체가 해당 형식의 다른 인스턴스와 일대다 관계를 가지는 반사 연결을 관리할 수도 있습니다. HibernateUtil.getSessionFactory(), HibernateUtil.getCurrentSession(), 최대 절전 모드.오픈세션() 간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다시 팝업 창이 열립니다. 상위 폴더 위치를 최대 절전 모드로 확인하고최대 절치/src/main/resources를 확인하고 파일 이름을 hibernate.cfg.xml로 입력합니다. 완료를 클릭합니다. 최대 절전 모드는 많은 것 에서 중대 하지만 적절 하 게 사용 해야 하는 그것의 뭔가. 이 자습서에서는 Hibernate3 사용에 대한 단계 예제 및 설명에 따라 많은 단계를 제공합니다. 이제 최대 절전 모드유틸리티 클래스를 만듭니다.

최대 절전 모드유틸리티 클래스는 최대 절전 모드 구성 파일에서 SessionFactory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SessionFactory는 스레드 안전이므로 각 스레드에 대해 하나를 가져올 필요가 없습니다. 여기서 정적 싱글톤 패턴은 SessionFactory를 인스턴스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최대 절전 모드Util 클래스의 구현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제 독립 실행형 응용 프로그램에서 최대 절전 모드를 사용하여 Java 지속성을 제공하는 방법을 예제로 살펴보겠습니다. 우리는 최대 절전 모드 기술을 사용하여 자바 응용 프로그램을 만드는 데 관련된 다양한 단계를 통해 이동합니다. 최대 절전 모드 ORM(한마디로 최대 절전 모드)은 Java 프로그래밍 언어의 개체 관계형 매핑 도구입니다. 개체 지향 도메인 모델을 관계형 데이터베이스에 매핑하기 위한 프레임워크를 제공합니다. 최대 절전 모드는 직접적이고 지속적인 데이터베이스 액세스를 상위 수준의 개체 처리 기능으로 대체하여 개체 관계형 임피던스 불일치 문제를 처리합니다. 최대 절전 모드는 Java 클래스와 관계형 데이터베이스 테이블 간의 매핑을 찾을 수 있는 위치를 알아야 합니다.

이 매핑과 함께 최대 절전 모드에는 일부 데이터베이스 구성 설정 및 매개 변수가 필요합니다. 이 정보는 최대 절전 모드.cfg.xml을 통해 제공됩니다.

Comments

Comments are closed.